리뷰/내돈내산

초등학생 아들을 위한 자전거 헬멧 레이저 키네틱코어 너츠 헬멧 스페이스 디자인 리뷰 (LAZER NUTZ kineticore)

귀차니즘 극복 2024. 3. 20. 08:3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초등학교에 입학한 아들을 위해 기존 자전거 헬멧이 작아져서 좀 더 큰사이즈의 헬멧을 구입했습니다.

자전거를 잘 아시는 분은 아시는 브랜드인 레이져(LAZER)이고 벨기에 브랜드입니다.

넛츠 키네틱코어라는 모델을 구입했구요.  비싼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월된 상품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5만원 정도.

역시 가격이 있다보니 고오급 스럽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헬멧 보관용 파우치도 포함이 되어 있는 모습이구요.

 





키즈 모델은 아래와 같이 유니사이즈인 50~56cm로 나옵니다. 이 아래의 유아용 모델도 있지만 이제 초등학교 1학년이라 유아용 모델은 작더군요.




레이저 로고가 멋지죠?





환경도 생각하는 유럽제품. 박소드 모두 재활용된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헬멧을 관리할 때에는 비누로 세척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닦으라고 되어 있구요.

 



아들이 본인거라고 그새를 못참고 박스를 뜯어버립니다.

 
 


아랫쪽에는 메뉴얼이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Important info lives in here" 중요한 정보가 여기 살고 있다고 써있네요. 좀 웃깁니다.

 



전면에서 보면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스페이스 디자인이라 우주와 관련된 그림들이 패턴으로 들어가 있는 모습이고요. 전면 통풍구에는 벌레들이 유입되지 못하게 망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옆면에도 각 종 위성 우주선 들이 들어가 있는 패턴이고요. 로고가 한쪽 아래에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먼저 좌측의 패턴이구요.

 

반응형


 
아래 사진은 우측의 데칼 모습입니다.
 

 
 
 

후면에는 크게 3개의 통풍구가 있고요. 꽤 끔지막해서 통풍도 잘 되는 디자인입니다.




 
 
턱끈은 자석타입은 아니고 버클방식입니다. 헌데 이게 처음에는 너무 견고해서 잘 분리가 되지 않더군요. 반대로 헬멧을 착용하고 넘어져도 절대 벗겨지지 않겠죠?
 

 
 
 
 
이제는 안쪽의 모습입니다. 밝은 녹색으로 된 완충제가 전면과 윗부분에 부착이 되어 있고요. 재질을 보니 항균 소재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완충제는 꽤 두껍게 처리가 되어 머리를 안전하고 꼭 맞게 유지시켜 줍니다.
 

 
 
 
 
좀 특이한 부분은 머리 상단 측면 쪽으로는 아래와 같이 특이한 패턴으로 설계가 들어가 있구요. 전면으로 들어온 바람이 사이사이로 흘러 뒷쪽으로 환기 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비싼 헬멧들의 특징이죠.
 

 
 
 
 
싸구려 헬멧을 만져보면 헬멧이 말랑말랑한 느낌이 드는데요. 비싼 모델이라 아주 견고한 느낌을 줍니다. 게다가 바깥면과 이어지는 부분을 보면 마감에 얼마나 신경을 썼는지 알수 있죠.
 

 
정말 마감된 부분이 깔끔하지 않나요?
 


 
어린이 키즈 헬멧은 50~56사이즈 유니사이즈입니다.
 



그래도 이제 초등학교 입학한 형아라서 큰헬멧을 씌워드렸네요.

아래는 장면에서 본 모습이고요. 얼굴은 작은편이라 헬멧이 좀 커보이긴 하지만 오래 오래 사용해야지요.




아래는 옆에서 비라본 모습입니다. 확실히 저가 헬멧 모델과는 다른 모습이죠.



어린이 헬멧이라 그렇지 유명 대회를 스폰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모습이 멋집니다. 약간 에어로 헬멧같기도 하구요.




이 헬멧의 특징은 뒷쪽에 다이얼로 사이즈를 조절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머리에 맞춰 늘어나는 형태를 가지고 있는데요.

 

위 사진처럼 양쪽에는 천으로 씌여진 부분에 스프링의 형태로 되어 머리에 맞춰 자동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덕분에 뒷쪽에는 무거운 다이얼이 없고 심플하고요. 통풍도 더욱 잘되게 되어있죠.


확실히 아이들을 위한 헬멧이라 앞뒷쪽으로 헬멧의 두께가 더두껍습니다.




위에서 보니 더욱 더 에어로한 모습이죠?

 

앞쪽 양 사이드에 있는 구멍은 디자인을 위한것입니다. 실제로는 막혀있구요. 앞쪽으로 들어온 시원한 바람이 위 구멍 2개와 뒷쪽 큰 구멍 3개로 흘러나가는 형태입니다.


자전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싸보일 수 있지만 사실 헬멧은 사놓으면 몇년은 그냥 사용하니 안전을 위한다면 그렇게 비싼 가격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저도 예전에 레이저 헬멧을 사용했었는데 이제 아들을 위해 똑같은 브랜드의 헬멧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초등학생이 사용하기 좋은 레이져 키네틱코어 너츠 헬멧을 리뷰해봤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이저 넛츠 키네티코어 자전거 킥보드 아동용 헬멧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