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 2

[취미] 고양 스타필드 건담 베이스, 8살 아들과 함께 건담 조립 취미 만들기 (다릴 바르데 HG, 니퍼 종류)

저는 고양 스타필드를 자주 가는데요. 특히 올해 8살이 된 아들과 놀거리가 많기 때문에 함께 자주 갑니다. 이번에는 토이킹덤에 있는 레고를 구매를 하려고 갔는데요. 건담베이스가 새로 생겨서 방문해봤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멋지게 꾸며 놓았더라고요. 겉으로 보기엔 들어가는 입구가 좁아 보였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간이 쭉 이어져서 꽤나 큰 매장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구매를 유혹하는 손짓이 가득합니다. 입구쪽에는 새로나온 재품이라던지 한정판 같은 모델들을 위주로 배치해 놓았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 시리즈들도 많이 전시가 되어 있어 나이가 어린 친구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이제 제가 좋아하는 로봇들이 슬슬 나옵니다. 몰랐는데 조립을 한 후 아..

리뷰/내돈내산 2024.02.18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애플 맥북 프로 M3 pro 새로운 한글 폰트 설치 및 적용 확인 (Gmarket Sans 무료 폰트)

안녕하세요? 최근 영상편집을 위해 맥북 프로 M3 pro를 구입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로 아주 영상편집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기본 폰트 외 다른 폰트로 영상편집을 하기 위해 폰트를 설치해보았습니다. 그 과정을 공유해 드릴게요. 먼저 폰트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지마켓 Sans 폰트입니다. 아래 그림에도 나와 있지만 누구나 제약없이 자유롭게 수정하고 재패포 할 수 있는 무료 폰트입니다. 위에서 보면 옵션이 TTF / OTF 2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TTF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만약 무료 폰트인 지마켓 산스를 설치 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G마켓 - 쇼핑을 바꾸는 쇼핑 Gmarket Sans corp.gmarket.com HTML 삽입 미..

반응형